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고객에게 노출되는 다양한 정보를 Audit 채널 내에서의
경쟁 Dynamics를 분석하고 채널 내에서의 고객 여정을 진단함으로써
유통 채널에서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방향성을 제안합니다.
신제품 개발 조사 (NPD)
시장의 트렌드 변화에 대한 이해와 고객의 숨겨진 니즈 발굴을 통해
새로운 시장의 기회 요소를 발굴하고 클라이언트의 신제품 기획 방향을
함께 고민합니다. 신제품 개발을 위한 7단계의 조사 과정을 거쳐 고객 가치가
반영된 경쟁력 있는 제품이 출시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광고 전략/효과 조사
집행하고 있는 광고 효과 측정을 통해 계획에 따라
광고가 잘 운영되고 있는지를 점검하고 향후 브랜드 성장을 위한
구체적인 커뮤니케이션 전략 방향성 및 광고 제작 방향을 제안합니다.
고객 경험 관리 조사
(미스터리 쇼핑)
디지털 시대 더욱 중요해진 고객 경험 조사로서 고객만족도, NPS 등
다양한 조사 주제를 다루고 있으며, 특히 미스터리 쇼핑 분야에서
특화된 K-ShopOn 시스템을 통해 실시간으로 대규모의 조사를
체계적으로 수행·관리·검증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정보들의
통합 분석을 통해 유의미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