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대형가전, 소형가전, IT 제품 등 다양한 B2C, B2B 조사를 수행합니다.
특히, 국내외 대규모 전기·전자 B2B 조사 수행이 가능한 Pool을 확보하고 있어
성공적인 조사 수행이 가능합니다. 더불어 시장 트렌드를 파악해 차별적인 고객
경험 가치를 도출할 수 있는 방법론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FMCG
식음료, 주류/담배,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패션 등 여러 분야에서 국내외
PLC 주기별 다양한 조사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빠른 소비가 이뤄지는
카테고리 특성에 맞게 빠른 대응과 실시간 결과물을 제공함으로써 빠른
의사결정을 지원합니다.
헬스케어
다양한 치료 분야 경험과 환자 조사 및 2차 자료를 바탕으로 확장된
시야의 Big Business Building Idea와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
특히, 리서치 기반의 채널 모듈을 활용한 채널별, 직무별 메시지를 수립합니다.
또한, 만성질환 관리 제도 활성화를 위한 조사, 백신 접종률 증가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및 메시지를 도출합니다.
자동차 모빌리티
전 세계 50여 개국 자동차 시장에 대한 축적된 지식과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산업 생태계 전방위적 요소를 분석하여 깊이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하며,
자율주행, 공유 모빌리티 등 최신 모빌리티 트렌드에 대한 사람들의 태도와 행동을
이해함으로써 강화된 통찰력과 성장 기회 요소를 도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