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링이 놀이터
크링이(KRing)는 영문 약자인안녕하세요,코리아리서치인터내셔널입니다. 최근 키위서베이 아카데믹스론칭 소식 전해드렸는데, 아시죠? 키위서베이 아카데믹스에 대해보다 자세한 정보 공유해드릴게요! 키위서베이 아카데믹스는공공/여론/마케팅 조사 분야에서37년 업력의 코리아리서치가 운영하는학술/논문 연구조사 서비스입니다. 코리아리서치의 전문적인리서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는절호의 기회~! 특히, 조사 비용이 걱정이신연구자분들께 희소식 전해드립니다. 논문 준비를 앞두고 고민에 휩싸인 A고객님완성도 있는 논문을 작성하고 싶지만,논문 설문조사 비용이 벌써부터 걱정입니다. 이런 고민하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비용 걱정하실 필요 전혀 없습니다. 코리아리서치에서는학술/논문 설문조사가 필요하신 연구자분들만을대상으로 합리적인 가격대를 책정했는데요. 100명 표본, 5분 이하 조사의 경우,30만원대의 비용으로 조사가 가능합니다. 예산이 넉넉하지 못한 분들,자체적으로 설문조사를 한다고 해도답례 쿠폰 정도는 드려야 할 텐데요. 쿠폰 비용을 생각했을 때,전문 리서치 회사에서 이렇게 경제적인 비용으로조사를 진행할 수 있다면굳이 자체적으로 조사를 할 필요가 있을까요? 여러분, 걱정 마시고 언제든 연락주세요. 키위서베이 아카데믹스에서학술/논문 조사 과정을 원스톱으로 도와드립니다. ✅ 담당 연구원, 교수진의 논문 지도 서비스 제공✅ 신속한 조사로 빠르게 연구 결과 도출 가능✅ 다양한 형태의 결과 확인 가능 비용은 물론 걱정하실 것 없습니다. 어떤 문의든 키위서베이 아카데믹스로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해드리겠습니다. 학술/논문 연구조사는 지금 바로키위서베이 아카데믹스에서 시작하세요. 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웰에이징은 다양한 개념으로 사용되곤 하는데요. 보통 친환경이라는 단어와 혼용하여 사용되기도 합니다. 웰에이징은 단순히 나이 드는 것이 아닌, 신체적/정신적/사회적 건강을 유지하며 나이 드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대표적으로 식습관 관리,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명상 등 정신적 활동, 지역사회 행사 참여 등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웰에이징의 한 예로 '저속노화' 트렌드가 인기를 끌고 있죠. 젊고 건강하게 나이 들고 싶은 마음은 젊거나 나이들거나 누구에게나 동일할 거 같습니다. 이번 키위서베이 웰에이징 설문조사를 통하여 건강하게 나이 드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많은 분들의 의견을 들어봤습니다. '웰에이징' 개념 웰에이징에 대해서 얼마나 들어봤을까요? 예상으로는 많은 분들이 웰에이징에 대해 들어봤을 거라고 생각했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59.4%는 "들어봤다"고 답했으며, 40.6%는 "잘 모른다"라고 했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에 웰에이징에 대해 인지하지는 못하신 거 같습니다. 건강을 위한 노력 건강을 위한 노력 여부를 확인했을 때는 61.7%가 "건강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답변했는데요. 30.5%는 "보통이다", 7.7%만이 "노력하지 않는다"라고 답했습니다. 과거에는 40대 이상에서 "건강을 위해 노력한다"는 분들이 많았을 텐데요. '연령대별 건강을 위한 노력 여부' 표를 통해서 30~40대 못지 않게 20대 또한 "건강을 위해 노력하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노력하지 않는다"라고 답변한 비율 역시 20~50대까지 고르게 분포하고 있는 것으로 보아 '건강을 위한 노력'은 젊은 세대들에게도 일반적인 현상이 되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웰에이징에 대한 인지 웰에이징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는지 확인했는데요. 95.2%는 웰에이징에 대해 "알고 있다"고 답했으며, 4.8%만이 "들어본 적도 없고 관심도 없다"라고 답했습니다. "알고 있다"라고 답변한 분들을 보다 자세하게 확인해보겠습니다. -매우 잘 알고 있으며, 적극적으로 준비하고 있다(11.9%)-알고 있으나, 적극적으로 준비하지는 못한다(38.7%)-알고 있으나 관심만 있는 수준이다(35.8%)-알고 있으나 관심이 없다(8.8%) 적극적으로 웰에이징을 준비하시는 분들의 비율이 11/9%나 되는 것으로 분석되었습니다. 웰에이징에 대한 관심도 관심도는 어떻게 변했을까요? 72.9%는 "관심도가 증가했다"라고 답변했으며, 22.7%는 "보통이다"라고 답했습니다. 4.3%만이 "관심도가 증가하지 않았다"라고 답변한 것으로 확인됩니다. 연령대별로 살펴봤을 때, 관심도가 증가한 연령대는 20대부터 70대 이상까지 고르게 분포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60대(85.9%)가 특히 높은 비율을 차지하기는 했지만, 20대(61%), 30대(69.7%), 40대(72.4%), 50대(79.9%), 70대 이상(72.3%)으로 "관심도가 증가했다"는 비율은 고르게 높았습니다. 실천해 본 활동 웰에이징을 위해 어떤 활동을 가장 많이 했을까요? 운동 등 신체적 건강관리(48.1%), 충분한 수면/휴식(47%), 충분한 수면/휴식(47%), 건강보조식품 복용(43.5%), 수분 섭취/식단관리(41.9%), 스트레스 등 정신관리(39.7%) 답변률을 보였습니다. 이 외에도 담배, 술 등 몸에 해로운 것은 피하기(36%), 정기적인 건강검진(33.5%), 저축/연금 등 경제적 준비(33.4%), 적절한 취미/여가활동(33%) 등이 비슷한 비율로 분석되었습니다. 자주 하는 사회 활동 웰에이징을 위한 사회적 활동을 해봤다고 답변 512명에게 자주 하는 활동에 대해 물었습니다. 1위. 정기적인 가족 모임(52.1%)2위. 취미 및 동호회 활동(35.9%)3위. 초중고/대학동기 등 정기적 모임(33%)4위. 온라인 커뮤니티 참여(28.3%)5위. 직장 내 모임(26.8%) 이와 같은 답변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모임 참여는 요즈음 시대를 반영하는 모임이기에 눈에 띄네요. 모임 참여 횟수는? 각종 모임은 얼마나 자주 참여하고 있을까요? '월 1~2회(49.8%)'가 가장 높은 답변율을 보였으며 이어서 '주 1~2회(27%)', '거의 없을 만큼 가끔 참여(9.6%)' 순서로 확인되었습니다. 그 외 답변으로는 '주 3~4회(5.5%), 주 5~6회(4.5%), 매일(3.7%) 순이었습니다. 거의 매일 모임에 참여하시는 분들이 꽤 되는 것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회적 모임 참여 애로사항 모임 참여에서 어떤 부분이 어려운 점일까요? 1위. 시간 조율의 어려움(58%)2위. 경제적 부담(52.9%)3위. 마음에 맞는 사람 찾기 어려움(52%)4위. 모임 내 관계 유지의 어려움(33.4%)5위. 관심 있는 모임 찾기 어려움(32.6%) 이와 같은 답변 확인할 수 있었으며, 그 외 답변으로는 이동의 어려움(30.9%), 모임 장소/액티비티 찾기 어려움(23%) 등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는 활동 웰에이징에 도움이 되는 활동으로는 신체적 건강관리(43.7%)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어, 정신적 건강관리(38.9%), 충분한 수면/휴식(38.4%), 연금 등 경제적 준비(30.8%), 수분 섭취/식단 관리(27.7%) 답변이 상위권을 차지했습니다. 이 외 정기적인 건강검진(22.9%), 담배/술 등 해로운 것 피하기(22.4%), 적절한 취미 및 여가활동(21.3%) 등의 답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웰에이징 실천에 어려운 점 어떤 점에 있어서 웰에이징 실천이 어려워질까요? 이에 대해서는 경제적 어려움(54.6%), 시간 부족(45.1%)이 1~2위를 차지했습니다. 이어서 동기 부족(33.2%), 정보 부족(31.5%), 건강 문제(26.9%), 사회적 자원 부족(26.3%) 등의 답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웰에이징을 위한 지원 앞 질문에서 웰에이징 실천 애로사항에서 경제적 어려움이 1위를 차지했었는데요. 웰에이징을 위한 필요 지원 역시 1위는 '경제적 지원'이었습니다. 이어서 건강 및 의료 서비스 확대(54.4%), 정부의 복지정책 강화(46%), 다양한 교육 및 문화 프로그램 확대(44.6%) 답변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내면 건강 관리 '외적인 노화 방지보다 내면의 건강을 관리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라는 의견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동의한다'는 답변은 76.4%에 달했으며, '보통이다(21.4%)', '동의하지 않는다(2.2%)'로 확인되었습니다. 답변을 통하여, 외적인 관리만큼 내면의 관리가 중요하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제적 여유 중요성 '웰에이징은 경제적 여유가 있어야 가능하다'라는 의견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동의한다'는 답변은 79.4%였으며, '보통이다(17.5%)', '동의하지 않는다(3.2%)'로 확인되었습니다. 조사 결과를 토대로 경제적 여유는 웰에이징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요소인 것으로 분석됩니다. 건강을 위한 투자 '만약 천천히 건강하게 늙을 수 있다면' 개인적 시간 및 비용을 투자할 의향이 있으신가요? 이 질문에는 동의하지 않는다(1.2%)는 답변이 현저히 낮은 것으로 드러난 점이 눈에 띄었습니다. '동의한다(79.9%)', '보통이다(18.9%)' 또한 높은 비율을 차지했습니다. 웰에이징 준비 웰에이징 준비는 언제부터 하면 될까요? 예상할 수 있듯이 30대(33.3%), 40대(31.2%), 20대(19.2%) 순으로 높은 비율을 차지했습니다. 놀라운 점은 상대적으로 젊은 20~30대부터 웰에이징을 준비해야 한다는 생각을 갖고 있다는 점입니다. 50대(13.6%), 60대 이상(2.8%)의 답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웰에이징 전망 웰에이징 전망은 1위. 성장 가능성이 크다(72.2%), 2위. 보통이다(23.1%)로 확인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웰에이징 성장 가능성을 높게 보시는 것으로 보이네요. '성장 가능성이 크지 않다(3.8%)', '잘 모르겠다(0.9%)'는 답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지금까지 키위서베이 웰에이징 설문조사 결과를 공유해드렸습니다. 웰에이징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중요하다는 인식이 있으신 것으로 확인되었는데요. 향후 다양한 지원이 뒷받침된다면 웰에이징 실천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본 조사는 시리즈로 기획되었으며, 앞으로 다양한 조사 결과를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우리 회사에서는자체 모바일 리서치 플랫폼인'키위서베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미 많은 기업에서 키위서베이를선택해주고 계시는데요. 키위서베이 아카데믹스론칭 소식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그럼,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키위서베이 아카데믹스는? 키위서베이 아카데믹스는학술/논문 연구조사를 준비하는연구자들을 대상으로 기획된 서비스입니다. 37년 업력의 리서치 전문회사코리아리서치가 운영하는키위서베이 아카데믹스는모든 과정에서 리서치 전문가가 함께 합니다. 설문 기획, 설계, 설문지 구성,실사, 설문 분석까지 모두코리아리서치에서 지원합니다. 조사 전 과정을원스톱으로 도와드립니다. 이런 분들께 필요합니다! 1. 설문조사가 처음인데 어떻게 하죠?2. 조사 과정에서 전문가의 조언이 필요해요.3. 논문 제출일까지 시간이 없는데, 신속하게 조사를 끝내고 싶어요.4. 학생이라 돈이 많이 없는데, 리서치 회사를 통해서 조사를 하면 많이 비싸겠죠?5. 결과 데이터 분석에 자신이 없는데, 도움을 주실 수 있을까요? 키위서베이 아카데믹스와 함께 하신다면이 모든 걱정은 접어두셔도 좋습니다. 모바일 리서치 플랫폼인키위서베이를 통하여 조사를 진행하기에복잡한 조사 과정과 비싼 가격에 대한걱정은 필요 없습니다. 이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키위서베이 아카데믹스에는요청 시 조사 설계부터 설문지 구성,자료 처리, 통계 검증까지전 과정에서 필요한 도움을 드립니다.(*요청시 무료) 조금 더 심층적인 분석 서비스 또한제공해 드리는데요. 연구분석 가설 보고서 검증 관련하여통계학을 비롯한 사회과학 관련 분야교수진이 직접 참여하여 컨설팅을 해드립니다.(*요청시 유료) 심층 분석 과정은 유료로 진행되나타사의 논문 분석 비용과 비교했을 때상당히 저렴한 비용으로 컨설팅이 가능합니다. 비용에 대해서는 별도 문의주시면안내해드리겠습니다. 예산 걱정은 No! 키위서베이 아카데믹스는학술/논문을 준비하시는 연구자들을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비용 또한합리적인 수준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리서치 회사를 통해 조사를 진행할 경우,보통은 기본 몇 백만원대의비용을 생각하실 수밖에 없는데요. 위 이미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듯이100명, 10분 조사 기준으로432,400원 (VAT 별도) 가격은놀랍지 않으신가요? 전문 리서치사를 통해 조사를 진행하는데이렇게나 저렴할까?놀라셨죠? 진짜로 가능합니다. 세부적인 견적은이 포스팅 말미에 남겨두었으니편하게 연락주세요~! 패널 타겟팅 가능! 키위서베이 아카데믹스는약 37만 명의 패널에게 접근 가능한모바일 리서치 플랫폼인키위서베이를 통해 진행됩니다.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최적화된표본 수집 및 할당이 가능하며기본 성/연령/지역/직업 등 프로파일 DB 기반정교한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데이터 퀄리티가 걱정되신다구요? 키위서베이에서는 타사 대비 높은보상 포인트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이유로 패널들 또한성실하고 수준 높은 답변을 해주십니다. 믿을 수 있는 결과물을받으실 수 있다는 말씀입니다. 완벽한 서베이 환경! 키위서베이는 텍스트, 사운드, 영상 등원하시는 질문 방식으로서베이 구현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고객님이 원하시는 어떤 스타일이든구현이 가능하다는 말씀이죠! 또한 웹 접속이 가능한 PC, 모바일어떤 형태로든 조사 참여가 가능하기에다양한 패널들 섭외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대상을 통해 가설 검증이 가능하며,양질의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리뷰가 증명 A. 제가 생각지 못한 부분까지 짚어주셔서 논문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어요~!B. 주말이든, 늦은 저녁이든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C. 매우 만족합니다. 신속하게 목표로 했던 조사를 마무리 할 수 있었어요.D. 가격도 저렴하고 원하는 결과물을 얻었어요....... 이 외에도 후기가 정말 많습니다.많은 분들이 만족하시고논문을 마무리 하셨습니다. 학술 논문을 준비하는 많은 분들의요청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키위서베이 아카데믹스를 론칭하여논문 설문조사를 준비하는 분들에게더 신속하고 합리적인 비용으로조사를 도와드리고자 합니다. 언제든 편하게 연락주세요.어떤 문의든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조사 견적 받아보기
최근 코리아리서치에서는임직원을 대상으로 이모티콘으로 맞히는영화 이름 이벤트를 진행했는데요. 내부 이벤트로 진행했지만 호응이 좋아서퀴즈 내용을 여러분께도 공유하고자 합니다. 여러분, 여기까지가 문제입니다. 잘 보면 쉬운 것도 있고 아무리 생각해도 답을 모르겠는 것도 있는데요.답을 보지 마시고 끝까지답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답은 아래 공유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삼정 KPMG 경제연구원에서 발간한 '소비 패러다임의 대전환기, 유통/소비재 산업의 리퀴드 소비 트렌드' 보고서에 따르면, 최근에는 소비 패턴이 고정적이지 않고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리퀴드 소비(Liquid Consumption)' 시대에 진입했다고 밝혔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리퀴드 소비 시대에 소비의 기준이 되는 ①가격, ②경험, ③효율, ④개성·취향, ⑤건강·친환경, ⑥기술 등 여섯 가지 요소에서 관찰되는 소비 패러다임을 집중 분석하며 향후 비즈니스 기회 모색에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본 보고서에 제시된 여섯 가지 소비 요소를 기반으로 키위서베이 자체 조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그 세 번째 시리즈로 '경험(편)' 구독 서비스 조사를 진행했습니다. 한국무역협회 국제무역통상연구원이 지난 2월에 발표한 '글로벌 구독경제 현황과 우리 기업의 비즈니스 전략'에 따르면 전 세계 구독 기반 전자상거래 시장 규모는 연평균 68%씩 성장해 2025년에는 4,782억 달러에 이를 전망이라고 합니다. 구독서비스는 정기적으로 일정 비용을 지불하고 원하는 기간만큼 서비스를 제공받는 형태입니다. 구독 서비스가 우리 생활 곳곳에 자리 잡은 것은 이제 놀라울 일도 아닌데요. 동영상, 음원은 물론이고 가전제품, 생필품 등 먼저 경험해 보고 구입하는 것이 이제 익숙한 트렌드가 되었습니다. '구독' 트렌드는 소유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더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를 미리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불필요한 소비를 최소화하는 효과도 있습니다. 하지만 소유하지 않고 경험만 하는 구독이 우리 삶 전반에 녹아들면서 인간의 가치까지 쉽게 소비하고 대체될 수도 있다는 우려를 낳기도 합니다. 이번 키위서베이 구독서비스 설문조사를 통하여 구독 서비스가 우리 삶에 얼마나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봤습니다. 구독서비스 이용 경험 (단일응답) 주변에 구독서비스 의향을 물어보면 대부분 "경험이 있다"라고 답하는데요. 그만큼 구독 서비스를 경험한 분들이 많습니다. 구독서비스 경험 조사를 한 결과, 총 2,899명 중 76.8% 비율로 "경험이 있다"라고 답했습니다. 연령대별로 결과를 확인해보면, 20대 미만에서 구독서비스 이용 경험이 더 높은 것으로 확인됩니다. 그 외는 다양한 연령대에서 고르게 서비스를 이용 중인 것으로 분석됩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 서비스 (단일응답 : 1순위) 구독 서비스를 이용해봤다고 답한 2,223명을 대상으로 이용해 본 구독 서비스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서비스에 대해 질문했습니다. 1위. 동영상 스트리밍(37.3%), 2위. 가전제품 렌털(17.4%), 3위. 음원 스트리밍(12.6%)이 상위를 랭크했습니다. 그 외 답변으로는 식음료/건강식품 구독(12.3%), 전자책/오디오북(4.8%), 차량 구독/렌털(3.6%)이 확인되었습니다. 월평균 지출액 (단일응답) 가장 마음에 드는 구독서비스 1순위만을 대상으로 Top5 리스트만 정리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구독서비스 월평균 지출 금액은 얼마나 될까요? 본 금액은 통합 이용료가 아닌 각 서비스별 개별 금액으로 정리했습니다.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는 1만원(15.1%), 가전제품 렌털 서비스는 3만원(18.6%),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는 1만원(15.7%)가 꼽혔으며 대부분 3만원 미만대의 금액을 사용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어 식음료/건강식품 구독은 5만원(15.3%)으로 다른 서비스에 비하여 많은 금액을 지출하고 있었으며, 전자책, 오디오북은 1만원(17.8%)대를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용 계기 (단일응답) 가장 마음에 드는 구독서비스 1순위만을 대상으로 Top5 리스트만 정리했습니다. 구독서비스 이용 계기를 확인한 결과, 대부분의 항목에서 '필요하거나 관심 있는 콘텐츠/상품을 제공하기 때문'을 이유로 들었습니다.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구독서비스 형태 (단일응답) 어떤 형태의 구독서비스를 주로 이용할까요? 모든 서비스에서 1위의 답변은 동일하게 '정기(월/연간) 형태로 결제'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구독서비스 이용 횟수 (단일응답) 가장 마음에 드는 구독서비스 1순위만을 대상으로 Top5 리스트만 정리했습니다. 어떤 형태의 구독서비스를 주로 이용할까요? 조사 결과를 확인한 결과, 매일, 그리고 주 2~3회가 가장 높은 비율로 분석되었습니다.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가전제품 렌털, 음원 스트리밍의 경우 '매일' 이용하는 경우가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했으며, 식음료/건강식품, 전자책/오디오북의 경우, '주 2~3회' 이용이 가장 많았습니다. 가전제품 렌털의 경우, 다른 서비스에 비하여 주기가 길었는데요. 월 1~2회(13.2%), 분기별 1~2회(8.8%)도 이은 순위로 확인되었습니다. 구독 서비스 장점 (중복응답) 가장 마음에 드는 구독서비스 1순위만을 대상으로 Top5 리스트만 정리했습니다. 그렇다면 이용자들이 생각하는 구독서비스의 장점은 무엇일까요? 1위 답변은 다음과 같았습니다.동영상 스트리밍: 다양한 콘텐츠/상품 제공(65.3%)가전제품 렌털: 편리한 이용 과정(56.1%)음원 스트리밍: 편리한 이용 과정(52.9%)식음료/건강식품: 편리한 이용 과정(46.4%)전자책/오디오북: 다양한 콘텐츠/상품 제공(48.6%) 2위 답변으로는,동영상 스트리밍: 편리한 이용 과정(46%)가전제품 렌털: 비용 효율성(43.9%)음원 스트리밍: 다양한 콘텐츠/상품 제공(45%)식음료/건강식품: 시간 절약(31.8%)전자책/오디오북: 편리한 이용 과정(45.8%) 비용, 시간에 대한 고려도 많이 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새로운 구독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단일응답) 가장 마음에 드는 구독서비스 1순위만을 대상으로 Top5 리스트만 정리했습니다. 새로운 구독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가장 많은 답변으로는 '가격'이었으며 그다음으로는 '프로모션/할인'이 이유로 꼽혔습니다. 결과를 통하여, 비용적인 부분이 새로운 서비스 이용에서 가장 큰 고려사항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위 답변은 다음과 같습니다.동영상 스트리밍: 프로모션/할인(28.1%)가전제품 렌털: 가격(28.7%)음원 스트리밍: 가격(32.5%)식음료/건강식품: 가격(28.5%)전자책/오디오북: 가격(23.4%) 소유 전 경험에 대한 의견 (단일응답) 구독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유는 큰 비용으로 제품을 사는 리스크를 감당하기보다 우선 경험해보겠다는 생각이 크기 때문일 텐데요. '소유 전 우선 경험하는 구독서비스는 가성비 있는 소비'라는 의견에 어떤 생각을 갖고 있을까요? 이에 대해서는 64.4%가 '동의한다'라고 답변했으며, '보통이다(30.5%)', '동의하지 않는다(5.1%)'라는 답변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소득에 따른 구독서비스 이용 의향 (단일응답) 만약 소득이 늘어난다면 먼저 경험하고 소비하는 구독 서비스를 이용할까요? '소득이 늘어난다면, 구독보다는 소유를 목적으로 한 소비를 할 것'이라는 의견에 49.3%가 '동의한다'라고 답변했습니다. 이어서 36.4%는 '보통이다', 14.3%는 '동의하지 않는다' 답변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키위서베이 구독서비스 설문조사 결과를 공유해 드렸습니다. 많은 분들이 구독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는데요. 구독 서비스에 있어서 무엇보다 가격이 가장 큰 고려요소인 것으로 판단되며, 향후 의향에 있어서도 비용은 중요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본 조사는 시리즈로 기획되었으며, 앞으로 다양한 조사 결과를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코리아리서치에서는지난해부터 지속적으로 우수한 직원을 선발하여이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이달의 크링이" 시상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벌써 4회차 시상을 하고 있는데요.그 현장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회사에서는 모범적이고 우수한진원들을 선발하여 격려하는 자리를마련해 오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해 말부터는[이달의 크링이] 포상제도를확대 시행하고 있는데요. 이달의 크링이는 프로젝트, 클라이언트,오퍼레이션 부문으로 나눠서부문별로 우수한 직원을 선정합니다. 이달의 크링이로 선정된 직원들에게는소정의 격려금을 전달하는데요. 이번에는 두 번째 선정된 우수직원도 있었습니다.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앞으로도맡은 역할에 최선을 다하여 회사의 발전에기여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