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링이 놀이터
크링이(KRing)는 영문 약자인 코리아리서치의 통합 모바일 리서치플랫폼인 키위서베이에서 최근하나카드 앱에 리서치 콘텐츠 서비스를제공하게 되었습니다.하나카드를 이미 이용 중이시라면,앱에 접속하셔서 마이 > 키위서베이를바로 보실 수 있어요. 하나카드를 사용하시지 않더라도모바일 앱에 가입하셔서 키위서베이콘텐츠를 보실 수 있답니다. 키위서베이 콘텐츠가 메인에 노출되다 보니 읽을거리가많이 생겨서 고객님들의 만족도가 높은데요. 키위서베이 카테고리를 클릭하시면,최신 콘텐츠로 "탕후루"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가 보실 수 있습니다. 스크롤을 내리시면 그동안 업로드했던다양한 콘텐츠 리스트가 나오는데요.유튜브 관련 콘텐츠를 클릭해 보니재미있고 전문적인 내용이나오고 있네요.✅키오스크 사용, 어떻게 생각하세요?✅숙면에 도움이 되는 활동 Top5?✅식료품 구매 온/오프라인 비중은?✅위스키 브랜드 선호도 1위는?✅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빵은?✅치킨 브랜드 선호도 1위는?이 외에도 더 많은 콘텐츠가 궁금하신 분은?아래 링크를 통해 하나카드 앱을다운로드해서 사용해 보셔도 좋을 거 같네요. [ 하나카드 앱 다운로드 ]아이폰 다운로드안드로이드폰 다운로드
올해 한 해도 이제 두 달을남겨두고 있는데요.11월까지는 아직 오색찬란한단풍이 물들어 있을 텐데요.더 추워지기 전에 가족과 함께하는주말여행을 계획해 보는 건 어떨까요?낭만 가득한 가을 여행지 추천! 다른 곳에서는 만나보기 어려운다양한 시설들이 설치되어 있는프리미엄 복합 문화 관광지죠.출렁다리 2배의 길이(404m)로아찔함과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울렁다리소금산의 풍경을 온몸으로만끽할 수 있는 산책로인데트 산책로삼산천의 절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전망대인스카이타워까지~!가족과 함께하기에는이만한 곳이 없습니다. 관광지로는 아직 많이알려지지 않은 이곳은전문 사진작가들이 자주 찾을 만큼단풍이 아름답습니다.특히 11월에 아름다운 이곳은주민들이 살고 있는 집집마다 그려진벽화를 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주민들이 운영하는 먹거리와특산물 장터를 구경하는 재미는 덤! 단양의 랜드마크이자 트래킹 명소인이곳을 걷다 보면 마치 물 위를걷는 듯한 느낌을 자아냅니다.단양의 아름다운 남한강과 절벽을동시에 만끽할 있는 명소기도 하죠.'단양느림보길'의 트레킹 코스와도연결되어 있어 걷기 운동에도 제격!인근에 이끼터널, 만천하 스카이워크,수영개선사유물전시관 등의볼거리도 마련되어 있어가족 여행지로 추천합니다. 해바라기, 코스모스, 핑크뮬리가한 데 어우러져 있어환상적인 가을을 관찰할 수 있는 곳높이 22m의 흔들전망대에 오르면,모든 아름다움을 한눈에담아 갈 수 있습니다. 이곳은 옛 염전부지와 소금창고 등다른 곳에서는 보기 어려운해안 문화의 자취를 경험할 수 있어요.시간이 여유롭지 않다면,서울 인근에 거주한다면,이곳을 가봐도 좋습니다.11월 중순까지 단풍 절정을만끽할 수 있는 곳으로밤에 특히 아름다운 여행지죠.다른 궁궐과는 달리사전 예약 없이 상시 야경 투어가 가능해느긋한 밤 산책에 제격입니다.1909년 건축된 서양 온실인 대온실은 이곳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공간으로 다양한 식물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지금까지 11월 가족과 함께 가볼가을 여행지를 추천해 드렸습니다.두 달 남은 2023년남은 시간도 알차게 보내시길 바라요!감사합니다.
리서치 회사에 대한 관심 증대를 위해 회사의 공식 캐릭터인 크링이를 통해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시도를 해왔습니다.그간 #크링이툰 #직장생활툰 웹툰으로 리서치 회사의 직원으로서 크링이를 보여드렸는데요.이번에 새로운 시리즈인 #알쓸리잡 기획하여 자주 사용되는 리서치 용어를 재미나게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알아두면 쓸모있는 리서치 잡학사전!1화는 마케팅 조사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마케팅 조사란? 보통 여론조사나 선거 조사와 같은 단어들은 많이 들어보셨을 텐데요. 마케팅 조사는 익숙하지 않으실 수 있죠.대개 기업에서 마케팅 활동의 기획, 수행, 검증의 각 단계에서 다양한 방법을 통해 데이터를 수집, 분석하여 그 과제의 실태와 구조를 명확하게 밝혀내는 수단이 바로 마케팅 조사입니다.좀 더 쉽게 설명하면, 기업에서 신제품을 론칭하기 전에 잠재 고객들을 대상으로 시장조사를 하는 것입니다.고객들의 니즈를 면밀하게 분석한 결과를 토대로 제품 기능을 개선하거나 혹은 마케팅 활동의 방향을 정리할 수도 있는 거죠. 마케팅 조사는 왜 필요한가요? 과거에 비하여 최근에는 소비자들의 요구가 매우 다양해지고 있는데요.때문에 기업의 마케팅 활동에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 파악 및 분석이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습니다.그러한 이유로 마케팅 조사는 고객/시장, 브랜드, 사업전략 등 비즈니스 전반에 필요하다고 할 수 있죠. 대표적인 마케팅 조사는? 대표적으로 꼽히는 마케팅 전략으로는 마케팅 믹스, 즉 4P 전략이 있을 수 있는데요. 제품(Product), 가격(Price), 유통(Place), 프로모션(Promotion)을 일컫습니다.4P 전략은 일종의 툴처럼 공식화된 용어이기도 해서 많이 아실 거예요! 이 전략은 우리가 통제 가능한 요소를 분석하는데 쓰이고 있어요.1. 제품: 어떤 제품을 만드는가?제품을 만들 때 고객이 이 제품을 이용해야 할 명확한 차별화 포인트가 있어야겠죠. 그 외에도 재구매가 이뤄져야 할 제품을 만들어야 합니다.2. 가격: 제아무리 좋은 제품이라도 고객이 지불할 수 있는 수준의 가격대를 제시해야겠죠. 때문에 가격 또한중요한 마케팅 전략 중 하나죠.3. 유통: 상품도 준비가 되었고 가격까지 정해졌다면 어디에 팔 것인가도 생각해야 합니다. 백화점, 편의점, 온라인, 대형마트 등 유통경로에 따라 마케팅 수단도 바뀌어야 합니다.4. 프로모션: 좋은 제품을 좋은 가격에 판매하는 것만으로 끝은 아닙니다. 제품이 알려지지 않았다면, 할인행사나 증정품 제공 등의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이들이 제품을 알 수 있어야겠죠. 지금까지 마케팅 조사의 의미와 필요성, 그리고 마케팅 전략에 대해 알아봤습니다.알면 알수록 재미있는 리서치 잡학사전! 앞으로 더 다양한 내용을 공유드릴 테니 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우리 회사는 #역량 #자율 #조화 #가족 #건강5Values를 핵심가치로전 직원이 이를 내재화하여회사의 지속적인 성장을 견인하고미래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구성원들의 건강은회사의 경쟁력이자자산이 된다고 여기고 있습니다. 이에 코리아리서치 임직원을 대상으로설문조사를 진행했습니다. 건강한 삶에 대한 자세는?건강 관리에 대한 생각에서코리아리서치 구성원들의 41.17%가 '즐거움과 성취감이 된다'고 말했습니다.건강관리는 모두에게필수적이지만 어려운 문제였습니다.뒤 이은 설문이 이를 증명합니다. 2위는 '어쩔 수 없으니까 한다.'3~4위는 '부담이 되거나,관심이 없다'는 답변이 이어졌습니다. 평소 건강관리는 어떻게 하나요?건강 관리의 중요성에 있어서는27.27%가 '운동이 중요하다.'21.81%가 '양질의 수면이 중요하다.'1~2위의 답변을 보였습니다. 뒤이어,스트레스 관리, 건강보조식품 등도건강 관리에 있어서 중요하다고 인식하고 있었습니다.디지털 수단의 활용도는?건강관리에서 디지털 수단의활용도는 생각보다 높았는데요. '스마트 워치를 적극 활용하여건강 관리 기록을 한다'는 답변이1위를 차지했으며,'유튜브 영상 등을 통해꾸준히 건강 관리 팁을공부하고 배운다'는 답변이2위를 차지했습니다.'디지털 수단을 잘 활용하지 않는다'는답변 또한 19.44%에 달하여3위를 차지했는데요.생각보다 건강관리가쉽지 않은 듯 합니다. 추천할 만한 건강관리 팁은?추천할 만한 건강관리 팁도기본적인 답변에 주를 이뤘습니다.'스마트 워치를 활용해 8시간수면시간을 확보'하거나'조용한 곳에서 눈을 감고명상을 함으로써 건강을관리한다'는 답변도 있었습니다. 그 외의 답변으로는'병원과 친해지기!''<워킹 적금> 프로그램 등을 통해건강과 돈 두 마리 토끼를 잡는건강 관리를 한다'는 답변도 있었습니다.건강 관리는 특별한 비결보다5대 영양소를 골고루 먹고꾸준히 운동하는 기본이 중요하다는 걸이번 설문조사 결과가 증명하고 있네요.여러분들의 건강관리비결은 무엇인가요? 지금까지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코리아리서치는 올해 창립 35주년의 뜻깊은 해를 맞아 전 직원이 함께 한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우리들의 35(사모)하는 시간"이라는 부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를 통해 모두가 더 끈끈해지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강남에서 진행된 창립기념일 행사는 기부 바자회를 시작으로 타운홀 미팅과 특별강연, 비전 드로잉 프로그램, 마지막으로 럭키드로우까지 꽉 찬 하루가 마무리되었습니다.그럼 행사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GO!기부 바자회로 훈훈했던 시작이번 창립기념일 행사는 오랜 시간 준비 과정을 거쳐 진행한 만큼 전 직원이 참여하여 한마음 한뜻을 모았습니다.직원마다 받은 명찰에는 행운의 고유숫자가 함께 있어 행사의 마지막 럭키드로우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는 희망으로 숫자표 응모함에 넣기도 했습니다. 사진만으로도 모두의 설레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행사는 오전, 오후로 나눠 진행되었는데요. 종일 계속된 기부 바자회에는 핫한 기부품을 사려는 이들로 인산인해를 이뤘습니다.골프용품, 옷, 스마트폰, 키보드, 컵, 가방 등 다양한 물품은 직원들이 소중한 뜻으로 기부했으며, 직원들 또한 기부에 뜻을 보태기 위해 선뜻 기부금을 내거나 바자회에 참여하는 모습이었습니다. 기부 바자회 수익금은 행사 후에 기부할 예정입니다. 기부 소식도 곧 이어 전해드리겠습니다.2023 두 번째 타운홀 미팅1부의 시작은 타운홀 미팅이었습니다. 조우철 대표님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박준빈 부회장님의 축사가 이어졌습니다.타운홀 미팅에는 그동안 우리가 함께 걸어온 길을 되짚어 보고 앞으로를 어떻게 만들어갈지 얘기하는 시간이었는데요.전 직원들의 사진이 나열되면서 "여기 모인 우리가, 모두 함께 역사를 만들어간다"라는문구가 이어질 때에는 뭉클함이 전해졌습니다.특별한 영상을 시청하는 시간도 있었습니다. 이날을 위해 전 직원이 함께 참여한 35 인연찾기 영상이 바로 그것입니다. 이날 행사는 꽤 오랜 준비 기간을 거쳤는데요. 직원들이 한 명, 한 명 뜻을 모아 우리 생활 속 35 이미지를 찾아 엮은 영상은 "우리 함께"의 의미를 더했습니다. 세대 간 커뮤니케이션 시간"세대 간 커뮤니케이션"이란 주제로 진행된 시간에는 특별 게스트인 윤재현 강사님께서 함께해 주셨는데요.2시간가량 진행된 특별강연에는 코리아리서치 직원들의 생각을 진솔하게 이야기하고 어떻게 하면 함께 나가갈 수 있을지에 대해 고민하는 시간이었습니다. 강연은 실시간 투표와 설문을 통한 참여형으로 진행되어 더욱 큰 호응을 얻었는데요.특히 동료들 간 생각을 진실되게 들을 수 있는 자리여서 생각을 하게 만드는 시간이었습니다.집중해서 강연을 들은 직원들에게 드디어 휴식시간이 마련되었습니다. 코리아리서치 임직원들의 취향 저격할 만한 근사한 점심은 눈과 입을 즐겁게 했습니다.아침 일찍부터 진행된 행사를 뒤로하고 제각각 허기를 채우기도 하고 또 오랜만에 업무에서 벗어나 즐겁게 수다를 떨기도 했습니다. 식사를 마친 이들은 다시 행사장을 찾아 포토타임을 가졌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인생네컷을 찍을 수 있는 포토부스가 마련되어 부서마다 단체 사진을 찍느라 여념이 없었습니다.비전드로잉 팀빌딩 프로그램2부의 시작은 비전드로잉 팀빌딩 프로그램이었습니다. 각자 맡은 조각에 그림을 그려 넣는 프로그램이었는데요.완성 사진만 봐도 직원들이 얼마나 열심히 참여했는지 보이시죠? 정말 어린아이가 된 것처럼, 누군가는 화가가 된 것처럼 열심히 집중하는 모습이었어요.마치 예술가가 된 것처럼 예술 혼을 가득 담아 색을 칠하는 이들이 대부분이었고요. 누군가는 이 시간이 "힐링"이라고 언급하기도 했어요. 함께 할 수 있는 이런 시간이 "너무 소중하다"라는 말씀도 전해주셨답니다. 시작은 작은 조각이었지만 이 조각이 모여 코리아리서치를 보여주는 한 폭의 그림이 되었죠.행사의 꽃이자 마지막, 럭키드로우행사의 마지막은 럭키드로우 이벤트로 마무리했는데요. 창립기념일 행사 전에 미리 진행했던 "코리아리서치 덕력고사" 1등과 팀빌딩 프로그램 우승팀 시상이 있었습니다.특히 코리아리서치에 관한 난도 높은 질문으로 구성된 덕력고사는 만점을 맞은 행운의 주인공에게 순금 명함을 드렸습니다.행사 참여 때 받은 명찰에 새겨진 고유 번호 추첨을 통한 행운의 주인공도 경품을 받았습니다. 퍼블릭리서치사업부 P2그룹의 이정현 그룹장이 행운의 주인공이었는데요. 생각지도 못한 행운에 얼떨떨하면서도 기쁨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이었어요.오전 9시 30분부터 저녁 6시 30분까지 꽉 차게 진행된 행사를 통해 다시 한번 "우리"의 의미를 되새기는 자리가 되었습니다. 모두가 행복했던 시간을 뒤로하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 더 나은 코리아리서치를 만들어보겠다고 다짐했습니다.함께해 주신 임직원 모두가 서로에게 감사하는 자리였습니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 나아가겠습니다.
코리아리서치는 구성원들이상호 존중, 협력, 나누는문화가 확산되어 있는데요.특히 임직원들의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노력을 소개하고자 합니다.[크링마켓]은?코리아리서치에서는 나눔 문화확산을 위해 [크링마켓]을운영하고 있는데요.????크링마켓?아끼는 물건, 혹은 사용 빈도가 낮은 물건을꼭 필요한 분들께 나눔으로써직원 간 상호 교류하는 자리를 만들고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만들었습니다. *크링마켓: 공식 캐릭터 '크링이' 이름으로 만듦크링마켓은 회사 내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운영하고 있는데요.많은 임직원들이 다양한 상품을나눔해주시고 계세요.은은한 향을 머금은 캔들,더위에 안성맞춤인 손선풍기,립스틱, 향수 등의 화장품,사무실 용품인 노트북 거치대,소품 정리 아이템 등정말 다양한 상품을 나눠주셨답니다.인기 있는 상품은 경쟁이 치열해줄을 설 정도인데요.선착순 나눔을 하고 있어아쉬워하는 분들도 있답니다.이렇게 좋은 물품을 나눔해주시는분들께는 감사의 마음으로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는데요.뽑기판을 만들어뽑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이벤트를 통해소소한 간식류의 상품도 드리고 있죠!좋은 물건을 무료로 나눔 받는 분들은자율적으로 기부금을 내시는데요. 이 기부금은창립기념일 행사에 예정된바자회 수익금과 함께 꼭 필요한 곳에기부할 예정입니다. 거창하지는 않지만 작은 것에서부터하나씩 나눔을 실천해 나가려고노력하고 있습니다.앞으로도 코리아리서치의 활동에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